SBS뉴스

뉴스 > 정치

황주홍, 최고위원 경선 출마…"민주당 전복하고 싶어"

허윤석 디지털콘텐츠기획위원

입력 : 2013.03.28 15:31


민주통합당 황주홍 의원이 5.4 전당대회의 최고위원 경선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황 의원은 오늘(28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현재 민주당은 '엉터리 민주당'"이라며, "이념적 편향성을 바로잡고 중도 개혁주의를 회복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황 의원은 또 "자신에게 민중이 있다면 민주당에 대해 봉기를 하고 싶고, 부대가 있다면 전복해버리고 싶었기에 초선으로 출마했다"고 말했습니다.

강진군수 3선 출신인 황 의원은 민주당의 대표적인 비주류 쇄신파 초선 의원으로 분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