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경제

한국토지주택공사 이지송 사장 사의 표명

권영인 기자

입력 : 2013.03.28 14:35


한국토지주택공사 이지송 사장이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이지송 사장은 오늘(28일) 서승환 국토교통부 장관을 만나 사의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사장은 지난 2009년 1월 한국토지공사와 대한주택공사 통합으로 출범한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초대 사장으로 취임했습니다.

지난해 9월 3년 임기가 만료됐지만, 올 9월까지 연임된 상태입니다.

국토교통부 산하 공공기관장의 사의 표명은 지난주 김건호 수자원공사 사장이 이어 두번째인데, 정부 산하 기관장들의 사퇴는 앞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