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교육부 "입학사정관제 폐지 검토한 바 없다"

입력 : 2013.03.28 09:47


교육부는 입학사정관제를 폐지하기로 했다는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해 "입학사정관제 폐지에 관해 검토한 바 없다"고 밝혔다.

교육부는 28일 내놓은 공식 해명자료에서 "교육부는 입학사정관제 폐지에 관해 검토한 바 없으며, 따라서 기사 내용은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이날 CBS 노컷뉴스는 "교육부가 현재 고교 2학년생이 대입에 응시하는 2015학년도부터 입학사정관제 폐지방안을 적용해 입시를 치를 계획"이라고 교육부 고위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했다.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