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제아파이브가 그리는 이별의 모습이란…

이정아

입력 : 2013.03.22 15:51|수정 : 2013.03.22 15:51


9인조 보이그룹 제국의아이들 유닛 제아파이브가 데뷔 앨범 ‘블레부(Voulez-vous)’의 수록곡 전곡의 미리듣기로 구성된 앨범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제아파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새 미니앨범 ‘블레부(Voulez-vous)’의 프리뷰 영상은 수록곡 ‘아리따운 걸’ ‘피앙세’ ‘미스테이크’ ‘헤어지던 날’ ‘미씽유’의 테마에 맞춰 수줍은 고백으로 사랑이 시작되는 단계부터 남자의 순간적인 실수로 이별을 하고 가슴 아픈 후회를 하는 모습까지를 담았다.

5명의 멤버(박형식, 하민우, 케빈, 김동준, 시완)가 각각 풍부한 감성연기를 펼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앨범 프리뷰 영상은 제아파이브 멤버들이 기획 단계에서부터 직접 참여해 미리 듣기로 선공개할 부분을 직접 선정, 그에 맞게 표현할 내면 감정 연기를 직접 구상하는 등 제작과 연출에도 전적으로 참가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수록곡 전 곡의 음악적 완성도가 높기에 멤버들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들려주고 싶어 했다. 그래서 적극적으로 프리뷰 영상 제작을 요청했고 회사에서도 멤버들의 뜻을 수용해 제작한 뜻 깊은 영상이니만큼 많은 분이 봐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4일 롯데월드에서 오픈 쇼케이스를 갖는 제아파이브는 25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미니앨범 ‘블레부(Voulez-vous)’를 공식 발매하고 기존의 제국의아이들과는 다른 차별적인 감성돌로 변신한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