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사회

"가출하고 돈 떨어져"…편의점서 강도짓 20대 검거

입력 : 2013.03.20 16:54|수정 : 2013.03.20 16:54


광주 광산경찰서는 20일 편의점에서 흉기로 여종업원을 위협, 현금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강도)로 김모(25)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

김씨는 19일 오후 10시 23분께 광주시 광산구 운수동의 한 편의점에서 여종업원(27)을 흉기로 위협, 현금 20만만원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김씨는 편의점에 들어와 담배를 달라고 한 뒤 종업원이 거스름돈을 주려고 금고를 열자 흉기를 꺼내 위협하고 금고에서 현금을 꺼내 달아난 것으로 조사됐다.

무직인 김씨는 함께 살던 아버지와 다투고 열흘 전쯤 가출해 찜질방 등지를 전전했으며 수중에 돈이 떨어져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다.

(광주=연합뉴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