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광주 한 마트에 강도 들어…20만 원 빼앗아 도주

입력 : 2013.03.13 19:33


13일 오전 11시 45분께 광주시 서구 금호동의 한 마트에 강도가 들어 현금 20여만원을 빼앗아 달아났다.

30대로 추정되는 범인은 흉기로 종업원을 위협, 계산대 속에 있는 돈을 빼앗았다.

경찰은 마트 주변 폐쇄회로 TV 등을 확인하는 등 범인을 파악하고 있다.

(광주=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