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교과부, 방송통신중학교 2곳 국내 첫 개교
이혜미 기자
입력 : 2013.03.08 18:31
국내 첫 방송통신중학교가 대구와 광주에 처음으로 문을 엽니다.
교육과학기술부는 대구고 부설 방송중과 광주 북성중 부설 방송중이 오는 10일 현판식을 갖고 개교식과 입학식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정원이 70명인 대구고 부설 방송중 입학생은 모두 60~70대이고, 정원이 90명인 광주 북성중 부설 방송중 입학생은 80% 이상이 50~70대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