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교과부, 방송통신중학교 2곳 국내 첫 개교

이혜미 기자

입력 : 2013.03.08 18:31


국내 첫 방송통신중학교가 대구와 광주에 처음으로 문을 엽니다.

교육과학기술부는 대구고 부설 방송중과 광주 북성중 부설 방송중이 오는 10일 현판식을 갖고 개교식과 입학식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정원이 70명인 대구고 부설 방송중 입학생은 모두 60~70대이고, 정원이 90명인 광주 북성중 부설 방송중 입학생은 80% 이상이 50~70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