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바닷속 폐그물이 바다 생태계를 파괴하고 있다는 G1 강원민방의 기획보도와 관련해 강원도 환동해본부가 바닷속 폐어망 수거를 위한 실무회의를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강원도 환동해본부는 폐어망 수거를 위한 효율적인 대책을 수립하기 위해 동해안 6개 시·군 해양수산 담당 실무책임자와 함께 해양정화사업 추진 현황과 저감대책 등을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또 자망과 통발 등 유실 어망이 많은 업종 어민들을 대상으로 폐어망 저감 실천운동도 벌일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