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준수, 아빠와 함께 CF 촬영 '한글 극복 이준수! 광고 정복 이준수!'

연예뉴스팀

입력 : 2013.03.07 14:58|수정 : 2013.03.07 14:58


준수, 아빠와 함께 CF 촬영 '한글 극복 이준수! 광고 정복 이준수!'

배우 이종혁의 아들 준수가 학습지 모델로 발탁되어 아빠 엄마와 함께 촬영에 임했다.

CJ에듀케이션즈 측은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영유아 한글 학습 프로그램인 ‘나는생각 한글’의 광고 모델로 배우 이종혁과 부인 최은애, 아들 이준수 가족을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엄마 아빠와 함께 한글 공부를 하는 준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특유의 천진난만함이 가득 묻어나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준수가 손글씨로 ‘한글 극복 이준수’라고 삐뚤 빼뚤 쓴 종이를 들고 백만불짜리 눈웃음을 짓고 있다.

앞서 준수는 MBC ‘아빠 어디가’에서 한글을 모르는 탓에 '빙어'에 대한 빙어 도감을 그냥 종이만 들고 뚫어져라 쳐다보는가 하면, 아빠 이종혁의 이름을 ‘이조녁’으로 잘못 발음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CJ에듀케이션즈 관계자는 “엄마와 아빠가 함께 출연해서인지 준수가 처음 진행하는 광고 촬영임에도 낯설거나 어색해하지 않고 재미있게 한글 학습을 해 촬영장 분위기가 화기애애했다”고 밝혔다.

준수 CF 촬영 소식에 네티즌들은 "준수 CF 너무 너무 기대된다", "준수 CF에서는 또 어떤 엉뚱한 모습을 보여줄까?", "준수 CF 촬영 축하해~ 다른 아이들 광고도 빨리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준수-이종혁 부자가 촬영한 이 광고는 3월 중 온에어 된다.


(준수 CF 사진=CJ에듀케이션즈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