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동대구역 전력공급선 파손…KTX 운행 지연

서쌍교 기자

입력 : 2013.03.07 12:26

동영상

오늘(7일) 오전 9시 30분쯤 대구 동대구역을 통과하는 전력공급선이 파손됐습니다.

이 사고로 9시 38분 서울로 갈 예정이던 KTX가 1시간 가량 지연 출발한 것을 비롯해 상·하행선 열차의 운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코레일은 복구작업이 끝나는 대로 전력공급선 파손 원인을 찾아 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