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타뷰티쇼] 셀러브리티 여우들이 한 자리에!

김재윤 선임

입력 : 2013.03.05 15:08|수정 : 2013.03.05 15:08


SBS 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가 초호화 게스트들과 함께 시즌 2로 돌아온다.

‘스타 뷰티쇼’는 시즌1에서 매주 쟁쟁한 스타들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패션 아이콘 고소영을 비롯해 최신 유행의 선두주자인 김남주, 황정음 등이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 ‘도전 수퍼모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잘 알려져 있는 제이 마뉴엘 등, 국내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해외 스타들의 출연도 관심사였다.

‘스타 뷰티쇼’ 시즌2는 국내 최고의 뷰티 쇼답게 톱 여배우들이 출연하며 첫 방송을 화려하게 장식 할 예정이다. 

평소 드라마, 영화 이외의 방송 노출이 드문 정려원, 스타 쉐프 레이먼 킴과 결혼을 앞둔 5월의 신부 김지우, 8등신 미녀 공현주가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할 예정인 것.

여기에 톱모델 지현정은 런웨이의 백스테이지 에피소드를 공개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시즌1에 이어 시즌2 MC를 맡은 서인영은 “스타 뷰티쇼 시즌2를 통해 새롭고 다양한 정보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스타의 뷰티 노하우를 전달해 드리겠다”며 새로운 시즌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2013년 뷰티 트렌드를 이끌 ‘스타 뷰티쇼 시즌2’는 5일 밤 11시 SBS E! SBS Plus, SBS MTV를 통해 첫 방송 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