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구미케미칼서 염소가스 누출…1명 부상

이홍갑 기자

입력 : 2013.03.05 10:42

동영상

오늘(5일) 오전 8시 50분쯤 경북 구미공단 내 구미케미칼에서 염소가스가 누출됐습니다.

사고는 공장에서 염소 가스를 충전하다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직원 1명이 부상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공장 측은 오전 9시 6분 누출 밸브를 차단했으며 환경당국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인근 공장 직원들을 대피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