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강원] 임도 활용한 산악자전거 길 조성

G1

입력 : 2013.02.28 17:24|수정 : 2013.02.28 17:28

동영상

산림자원인 도내 임도를 활용한 명품 산악자전거 길 조성 사업이 추진됩니다.

강원도와 페르노리카코리아, 강원대 산학협력단은 어제(27일) 강원도청에서 산악자전거 길 조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에 따라 오는 2016년까지 강원대 산학협력단 주도로 도내 임도 30여 곳에 관광과 숙박 등이 가능한 MTB 코스가 개발되며, 프랑스 주류회사인 페르노리카는 사업비 5천만 원을 지원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