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경제

'상장폐지 위기' 쌍용건설 워크아웃 신청

심우섭 기자

입력 : 2013.02.27 03:26

동영상

자본잠식 상태로 상장폐지 위기에 놓인 쌍용건설이 채권단에 워크아웃을 신청했습니다.

쌍용건설은 부도나 법정관리로 가면 해외공사 중단이 불가피하고 1400여 협력업체의 연쇄도산이 우려돼 워크아웃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