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경제
'상장폐지 위기' 쌍용건설 워크아웃 신청
심우섭 기자
입력 : 2013.02.27 03:26
동영상
자본잠식 상태로 상장폐지 위기에 놓인 쌍용건설이 채권단에 워크아웃을 신청했습니다.
쌍용건설은 부도나 법정관리로 가면 해외공사 중단이 불가피하고 1400여 협력업체의 연쇄도산이 우려돼 워크아웃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