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울산] 고래크루즈선 입항…시민들에 첫 공개

UBC

입력 : 2013.02.26 17:53

동영상

오는 4월부터 전국 최초로 운영되는 고래크루즈선이 남구 장생포항에 입항해, 오늘(26일)부터 시민들에게 공개됐습니다.

남구청이 70억 원을 들여 구입하려는 이 크루즈선은 4월부터 11월까진 고래관광선으로, 나머지 기간엔 울산앞바다 야경관광선으로 운영되고, 주중엔 선상예식장과 연회장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