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윤후 찜질방 포착, 아이스크림 광고 찍을 기세로 '폭풍 흡입'

연예뉴스팀

입력 : 2013.02.26 10:52|수정 : 2013.02.26 10:52


가수 윤민수 아들 윤후 찜질방 포착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윤후가 찜질방에서 포착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4일 윤후 엄마인 김민지 씨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2013년 2월 24일의 일상"이라는 제목으로 윤후와 함께 한 찜질방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윤후 찜질방 포착 사진 속 윤후는 녹색 찜질방 옷을 입고 편안한 자세로 앉아 입안에 있는 무언가를 넣고 앙다물고 있다.

특히나 편히 앉아있는 윤후의 다리 사이에 놓인 아이스크림을 통해 윤후가 아이스크림을 폭풍 흡입 중임을 알 수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무언가를 바라보면서도 입 안에 음식을 넣고 오물거리는 모습이 사랑스럽고 귀여워 보는 이들을 절로 '엄마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최근 윤후는 '아빠 어디가'에서 아이답지 않은 먹성을 자랑하며 '먹방계의 샛별'로 떠올라 윤후 찜질방 포착 사진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윤후 찜질방 포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후 찜질방 포착, 나도 윤후랑 같이 찜질방 가고 싶다" "윤후 찜질방 포착, 윤후 완전 귀여워" "윤후 찜질방 포착, 윤후같은 아들 낳고 싶어" "윤후 찜질방 포착, 윤후 집중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윤후 찜질방 포착, 윤후 엄마 김민지 씨 미니홈피)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