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경제

설에 쉰 대형마트들 13일 정상영업

김범주 기자

입력 : 2013.02.12 14:52


매달 둘째, 넷째 주 수요일에 자율적으로 휴점하던 대형마트 매장들이 내일은 정상 영업을 합니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마트 3사는 설인 지난 10일 미리 휴무를 한 점포들을 중심으로 내일 영업을 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점포는 이마트 82개점, 롯데마트 56개점, 홈플러스 64개점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