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경제
설에 쉰 대형마트들 13일 정상영업
김범주 기자
입력 : 2013.02.12 14:52
매달 둘째, 넷째 주 수요일에 자율적으로 휴점하던 대형마트 매장들이 내일은 정상 영업을 합니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마트 3사는 설인 지난 10일 미리 휴무를 한 점포들을 중심으로 내일 영업을 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점포는 이마트 82개점, 롯데마트 56개점, 홈플러스 64개점 등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