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국회 국방위, 오후 4시 북핵 긴급회의 개최

김흥수 기자

입력 : 2013.02.12 13:14|수정 : 2013.02.12 13:39


국회 국방위원회는 북한이 오늘(12일) 3차 핵실험을 강행한 것으로 알려진 것과 관련해 오후 4시 긴급 전체회의를 소집하기로 했습니다.

국방위 여야 간사인 새누리당 한기호 의원과 민주통합당 안규백 의원은 "오늘 오후 4시 국방위 전체회의를 열어 북핵 문제를 논의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국회 정보위도 오늘 중 긴급 회의를 개최하기 위해 여야 간사 협의를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