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나로 과학위성이 1차 수신에 성공했습니다.
교육과학기술부와 항공우주연구원은 노르웨이 스발바르제도 기지국이 나로 과학위성의 신호를 잡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나로 과학위성이 정상작동하면서 제 궤도를 돌고 있을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나로 과학위성이 내일 새벽 5시쯤 카이스트 인공위성연구센터에 신호를 보내면 최종 성공이 확정됩니다.
▶나로호 관련 기사 보러가기
[영상] 여러 각도에서 본 나로호 발사 순간!
[영상] 나로호 3차 발사 성공! 생생한 현장
[나로호 2차 발사] 2차 발사 실패…137초 만에 추락
[나로호 1차 발사] 궤도 진입 실패…'절반의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