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생활·문화
[포토] 기쁨·눈물 뒤섞인 나로호 발사 현장
입력 : 2013.01.30 17:16
한국 최초의 우주발사체 나로호(KSLV-1)가 30일 오후 전남 고흥군 외나로도 나로우주센터에서 발사되자 항우연 관계자 및 주민들이 기뻐하고 있다.
(고흥=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