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5인조 그룹 미스터미스터(MR.MR)가 신곡 ‘하이웨이’(Highway) 뮤직비디오 스틸 사진을 공개 했다.
18일 오전 미스터미스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하이웨이’ 뮤직비디오 스틸을 공개 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하이웨이’ 뮤직비디오 스틸 사진에서는 미스터미스터 멤버 태이(TEY)가 사랑하는 여인을 지켜 내려는 고독한 킬러 역을 맡아 열연하는 모습과 미스터미스터 멤버들의 긴박한 대치 상황이 담겨 있어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연상케 한다.
미스터미스터는 지난 해 10월 데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후즈 댓 걸’(Who’s that girl)을 발표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은 아이돌 그룹으로 컴백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미스터미스터의 두 번째 싱글 '하이웨이'는 데뷔곡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프로듀싱팀 Brian Kierulf & Joshua Michael Schwartz가 다시 한 번 미스터미스터와 손을 잡은 곡이다.
Brian Kierulf & Joshua Michael Schwartz 프로듀싱팀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마이 온리 위시’(My only wish), ‘론리’(Lonely) 등과 레이디 가가의 ‘썸머 보이’(Summer Boy)를 작사, 작곡한 미국의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다.
미스터미스터는 이들이 한국 최초로 음반 작업에 참여한 아이돌로서 탄탄한 음악 실력과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미스터미스터의 완벽한 변신을 선보이게 될 신곡 '하이웨이'는 24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