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오연서 심경 돌직구 고백에 가상 남편 이준 반응은?

입력 : 2013.01.11 22:17|수정 : 2013.01.11 22:17


배우 오연서 심경 고백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연서는 최근 진행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 녹화에서 가상 남편 이준과의 첫 대면에서 열애설에 대한 심경 고백을 하며 그간의 논란에 대해 정면돌파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오연서는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장우와의 열애설이 불거졌던 상황. 오연서 측은 이장우와의 열애설에 대해 "이장우와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를 부인했다.

그동안 오연서와 이준 커플은 방송에서 마치 실제로 사귀는 사이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여왔기에 팬들의 배신감이 컸던 것. 

이에 '우결4' 제작진은 빗발치는 오연서 하차 요구에 "오연서와 이장우는 열애 중이 아니며 오연서의 하차는없다"는 공식입장을 밝혀왔다.

따라서 열애설 이후 이준과의 첫 녹화에서 오연서와 이준이 어떠한 대화를 나눌 지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오연서 심경 고백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연서 심경, 뭐라고 할까?", "오연서 심경, 이준이랑 사귀는 줄 알았는데", "오연서 심경, 이준이랑 더 잘어울려요", "오연서 심경, 이준 반응 완전 궁금해", "오연서 심경, 이준 실망할 것 같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연서 심경 고백이 담긴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는 오는 12일 방송된다.

(사진=오연서 심경, SBS DB 및 오연서 미투데이)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