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경제

공공기관 비정규직 4만 6천 명 정규직 전환키로

김범주 기자

입력 : 2013.01.10 12:12|수정 : 2013.01.10 12:13

동영상

정부가 공공기관의 비정규직 4만 6천여 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기획재정부는 이번 주말로 예정된 대통령직 인수위 업무보고에 이런 내용을 포함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재부는 2015년까지 공공부문 비정규직을 정규직으로 전환한다는 박 당선인의 공약에 따라, 앞으로 전환 실적을 공공기관 경영평가에 반영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정규직 전환 대상자는 공공부문 비정규직 가운데 상시적이고 지속적인 업무에 2년 이상 종사한 사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