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朴 당선인 "가장 모범적인 인수위 돼 달라"

한승희 기자

입력 : 2013.01.06 15:00|수정 : 2013.01.06 15:02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은 "대통령직인수위가 책임감 있게 일해줬으면 좋겠다"며 "가장 모범적인 인수위가 되도록 노력해달라"고 말했습니다.

박 당선인은 오늘(6일) 삼청동 금융연수원에서 열린 인수위원 임명장 수여와 상견례 자리에서 이같이 당부했다고 참석자들이 전했습니다.

인수위는 이날 오후 금융연수원에서 현판식을 하고 공식 출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