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국제

미국민 46% "오바마, 2기에 1기보다 잘할 것"

김영아 기자

입력 : 2012.12.28 03:50|수정 : 2012.12.28 04:56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2기 임기 때는 1기보다 잘할 것으로 여기는 미국민이 더 많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CNN 방송과 여론조사 전문 ORC인터내셔널의 조사에서 오바마의 2기 업무 수행이 나아질 것이라는 응답자가 46%를 차지했습니다.

반면 첫 번째보다 못할 것이라는 답변은 22%였고 나머지는 별반 달라질 것이 없을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