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국제

나이지리아 무장괴한 교회서 총기 난사…6명 사망

이대욱 기자

입력 : 2012.12.26 02:58


나이지리아 경제수도 포티스쿰에서 무장괴한들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교회로 난입해 총기를 난사, 목사와 신도 등 6명을 살해했다고 현지 경찰과 주민들이 밝혔습니다.

주민들은 "총으로 무장한 사람들이 자정쯤 마을을 찾아왔다"며 "그들은 곧바로 교회로 가서 목사와 신도를 향해 마구 총을 쏘고 교회에 불을 질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