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국제

미국서 또 총격사건 잇따라…사상자 속출

이강 기자

입력 : 2012.12.23 05:53

동영상

초등학교 총기 참사가 벌어진 미국에서 또다시 총격 사건이 잇따라 발생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그제(21일) 오전 9시쯤 펜실베이니아 주 서부에서는 권총을 든 남성이 교회에 있던 여성 1명과 자택에 있던 남성 2명을 총으로 쏴 숨지게 한 뒤 도주하다가 경찰과의 총격전 끝에 숨졌습니다.

같은 날 밤 앨라배마 주 버밍엄 교외에서는 나이트 클럽에서 성인 2명이 총에 맞아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보다 하루 전인 지난 20일에는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연쇄 총격 사건이 벌어져 1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