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국제

미 지하철역 한인 살해범 '고의 살인' 혐의 기소

권란 기자

입력 : 2012.12.21 05:28|수정 : 2012.12.21 08:11

동영상

미국 뉴욕 지하철역에서 한인 남성을 떠밀어 숨지게 한 흑인 남성이 '고의 살인'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뉴욕 맨해튼 형사법원은 범인인 서른 살 나임 데이비스에 대해 다음 공판일인 내년 1월 15일까지 보석을 불허하고, 계속 구금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데이비스는 그러나 한인 남성을 떠민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자신이 먼저 괴롭힘을 당했다며 책임을 회피했고, 살해할 의도도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