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광주 동구청장 민주통합당 노희용 당선 확실

이민주 기자

입력 : 2012.12.19 21:43|수정 : 2012.12.19 23:36


광주 동구청장 보궐선거에서 민주통합당 노희용 후보의 당선이 유력시됩니다.

오후 9시 20분 현재 전체 투표 중 35.54%를 개표한 결과, 노희용 후보가 60.78%를 얻어 33.53%의 득표율에 그친 무소속 양혜령 후보를 27.25% 포인트 차이로 앞서고 있습니다.

새누리당 최정원 후보는 5.67%를 얻는데 그쳐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서구청장 보궐선거 잠정 투표율은 77.1%를 기록했습니다.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노 후보는 지방고시에 합격한 뒤 동구 지역교통과장과 시 사회·노인복지과장, 문화수도정책관, 공보관, 문화관광정책실장 등을 역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