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문재인, 부산서 투표 마치고 서울 도착

박세용 기자

입력 : 2012.12.19 12:47|수정 : 2012.12.19 13:39

동영상

<앵커>

이어서 문재인 후보입니다. 부산에서 투표를 마치고 서울에 도착했습니다.

박세용 기자! 전해주시죠.



<기자>

저는 지금 내부순환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오늘(19일) 새벽부터 문재인 후보를 바짝 뒤쫓고 있는데, 지금 제가 타고 있는 차량을 불과 20~30m 정도밖에 앞서가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문재인 후보는 조금 전에 서울 코엑스에서 투표 독려 캠페인을 마쳤고, 지금은 서울 구기동 자택으로 이동하는 중 입니다.

거리가 한 20km 정도 되는데, 지금 차가 많지 않고 또 내부순환로를 타고 있기 때문에 자택에는 20~30분 정도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후 문재인 후보는 자택에서 계속 머물면서 오늘 투표율 추이를 좀 더 주의 깊게 지켜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