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정치

방송인 김제동이 약속한 12월 19일 투표 시간은?

입력 : 2012.11.23 18:55|수정 : 2012.11.23 18:55

동영상

방송인 김제동 씨가 대통령 선거날 자신의 투표 시간을 공개하며 투표 독려에 나섰습니다. SBS '투표약속번호' 캠페인에 참여, 12월 19일 몇 시 몇 분에 투표할 지 공개 약속한 겁니다.

등산을 즐기는 김제동 씨는 다음 달 19일 선거날도 새벽부터 집 근처 산을 찾은 뒤 투표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그의 투표 약속시간은 아침 7시 30분입니다.

사회 참여에 적극적인 그는 뜻 깊은 투표 다짐도 밝혔습니다. 그는 12월 19일을 "앞으로 5년간 우리와 함께할 소중한 파트너를 뽑는 기쁜 날"로 정의했습니다. "옛날에는 임금은 하늘이 내린다고 했지만, 이제는 국민이 우리가 만날 대통령의 얼굴을 우리가 그릴 수 있는 시대가 왔다"며, "모두가 각자의 붓을 들고 소중한 대통령의 얼굴을 함께 그려 보자"는 말로 투표 독려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투표약속 영상은 SBS 대통령선거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 다음(Daum) '투표약속번호'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SBS 보도본부 선거방송기획팀은 신동엽과 박경림, 붐(이민호), 프로골퍼 박세리, 윤도현 등 각계 인사의 독특하고 진심어린 '투표약속번호'와 그 의미를 담은 동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