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제주 해수욕장서 4명 해파리에 쏘여

유덕기 기자

입력 : 2012.08.13 22:03


오늘(13일) 오후 3시 10분쯤 제주시 한림읍 협재해수욕장에서 물놀이 중이던 10살 임 모 군 등 4명이 독성 해파리에 쏘였습니다.

해파리에 쏘인 이들은 비교적 증상이 가벼워 출동한 122해양경찰 구조대에 의해 피부소독 등 치료를 받았습니다.

이 외에 20여명 도 비슷한 증상과 불안감을 호소해 구조대의 치료를 받았습니다.

제주해양경찰은 오후 4시 반까지 1시간 반 동안 해수욕장을 통제한 뒤 안전관리요원을 투입해 독성 해파리인 노무라입깃해파리 4마리를 수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