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미시령 동서 관통도로서 승용차 화재

이혜미 기자

입력 : 2012.08.06 23:45


6일 오후 6시 45분쯤 강원도 고성군 미시령 동서 관통도로 미시령터널 근처에서 20살 박 모 씨가 운전하던 승용차에 불이 났습니다.

승용차 안에는 박 씨를 포함해 4명이 타고 있었지만 모두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불은 승용차를 완전히 태우고 20여 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