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올림픽대로서 트럭 가드레일 들이받아…1명 경상

유덕기 기자

입력 : 2012.08.05 22:13


오늘(5일) 오후 5시 40분쯤 서울 암사동 올림픽대로 잠실방향 도로 위에서 34살 홍 모 씨가 몰던 1톤 트럭이 가드레일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홍 씨가 머리를 다쳐 근처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브레이크 대신 엑셀레이터를 밟았다는 홍 씨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