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올림픽대로서 트럭 가드레일 들이받아…1명 경상
유덕기 기자
입력 : 2012.08.05 22:13
오늘(5일) 오후 5시 40분쯤 서울 암사동 올림픽대로 잠실방향 도로 위에서 34살 홍 모 씨가 몰던 1톤 트럭이 가드레일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홍 씨가 머리를 다쳐 근처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브레이크 대신 엑셀레이터를 밟았다는 홍 씨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