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해군, 거제 앞바다서 어선 화재 진압

입력 : 2012.08.01 18:43


1일 낮 12시45분께 경남 거제시 거가대교 남쪽 해상에서 105t급 어선이 기관실 내부 화재로 표류하는 것을 해군 고속정이 발견, 10여분만에 진화했다.

당시 고속정은 항로를 이탈하는 이 어선에 접근, 항로 복귀를 촉구하다가 배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고 신속하게 진화작업에 나섰다.

어선에는 15명의 선원이 타고 있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다.

해군 고속정은 불을 끈 뒤 어선의 귀항을 지원했다.

(창원=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