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만취 30대女, 승용차 몰고 철길 달리다가…
이혜미 기자
입력 : 2012.08.01 10:15
동영상
오늘(1일) 자정쯤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서 술에 취한 30대 여성 운전자가 승용차를 몰고 선로 안을 달리다 배터리가 방전된 채 멈춰 섰습니다.
경찰은 차량을 선로 밖으로 끌어낸 뒤 운전자를 상대로 철길에 진입한 경위를 파악 중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