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상봉동 주민센터 앞 오토바이 2대 추돌…2명 부상
정경윤 기자
입력 : 2012.07.29 23:58
29일 밤 9시 10분쯤 서울 상봉2동 주민센터 앞 도로에서 23살 전 모 씨가 몰던 오토바이가 앞서 달리던 채 모 씨의 오토바이를 들이 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전 씨가 넘어지면서 주민센터 앞에 정차된 차량 밑에 끼어 소방대원들이 장비를 동원해 구조하는 등 2명이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우회전을 하려던 채 씨의 오토바이를 뒤이어 오던 전 씨가 들이 받아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