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안양서 승합차-자전거 충돌…1명 사망

이호건 기자

입력 : 2012.07.24 11:06


오늘(24일) 새벽 5시40분쯤 경기도 안양시 관양2동 도로에서 58살 이 모 씨의 승합차가 자전거를 타고 횡단보도를 건너던 55살 김모 씨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김 씨가 숨지고, 이 씨 등 승합차 탑승자 10명이 경상을 입었습니다.

사고 당시 자전거는 승합차 앞부분에 깔린 채 20여m 끌려간 뒤 인도에 설치된 철재물에 부딪히면서 멈춰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