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춘천고속도로서 3중 추돌 사고…1명 사망

이혜미 기자

입력 : 2012.07.21 14:15|수정 : 2012.07.21 14:16


오늘(21일) 오전 10시 40분쯤 경기 남양주시 춘천고속도로 춘천 방향 화도 IC 근처에서 승용차 3대가 잇따라 부딪쳤습니다.

이 사고로 차량 2대에 불이 붙어 전소했고, 신원이 파악되지 않은 1명이 숨졌습니다.

사고 여파로 화도 IC에서 미사 IC까지 15킬로미터 구간에서 극심한 정체가 빚어지고 있습니다.

경찰은 편도 2차선 도로 가운데 한 개 차로를 막고 사고 현장을 수습하는 한편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