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출마설은…" '힐링캠프' 안철수편, 벌써부터 관심

손재은

입력 : 2012.07.20 23:49|수정 : 2012.07.21 10:00

힐링캠프, 안철수 예고편 공개…정치소신 밝힐까?

동영상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 대학원장이 출연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예고편이 공개됐다.

20일 SBS 토크쇼 ‘고쇼’의 방송에 앞서 등장한 약 30초 분량의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예고편에서 안철수 원장은 시종일관 MC 이경규와 김제동의 질문에 속 시원하게 대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안철수 원장은 김제동의 “ ‘힐링캠프’ 나온 의도”를 질문에 “지금 현재 이대로는 안된다”라고 답했다. 이경규의 “정치 과외를 받고 있다?”라는 질문에는 “들어본 적 없다”고 웃으며 받아쳤다.

이경규와 김제동이 각각 “아닌데 왜 오리발을 내놓냐” “그냥 이렇게 넘어가지 않는다”라고 거세게 나오자 안철수 원장은 “괜히 이야기를 하는 것 같다”며 당황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안철수 원장은 김제동이 “우유부단하다?”라고 묻자 “사업가는 우유부단하면 성공할 수 없다”고 딱 잘라 말했다.
이미지이어 “출마설? 당을 만들어서 나갈 것이다”라는 김제동의 질문 다음에 “우리나라가 낭떠러지로 굴러 떨어져버렸다. 내가 능력과 자격이 있는가”라는 안철수의 대답이 등장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안철수 원장은 최근 ‘힐링캠프’의 녹화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맞췄다. 자신이 걸어온 인생 이야기를 비롯해 향후 행보에 대한 이야기까지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힐링캠프’의 백승일 PD는 “안철수 원장이 ‘힐링캠프’ 3 MC 이경규 한혜진 김제동과 이야기를 나누는 내내 밝고 명랑한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힐링캠프’의 안철수 편은 오는 23일 전파를 탄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VJ=송지현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