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서울 양화대교 남단에 나들목 설치한다

권애리 기자

입력 : 2012.07.19 09:50


서울 양화대교 남단 일대에 나들목이 신설돼 한강 접근성이 한결 높아집니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차를 타고 한강 둔치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양화대교 나들목을 만들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양화대교 한강 둔치 주차장을 이용하는 시민은 양화대교 남단 방향으로 이동하다가 노들길을 거쳐 성산나들목으로 우회해야 합니다.

한강사업본부 관계자는 "교량이 처음부터 사람의 접근이 어렵게 설계됐다:며, 새 나들목이 생기면 시민들이 양화대교의 교량카페나 한강둔치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