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서울 압구정동 도로에 지름 1미터 짜리 구멍 나
임태우 기자
입력 : 2012.07.19 08:48
어제 오후 4시쯤 서울 압구정동의 아스팔트 도로가 갑자기 푹 꺼지는 바람에 지름 1미터의 구멍이 났습니다.
이로 인해 큰 피해는 없었지만, 근처에 주차된 차량 한 대가 구멍에 뒷바퀴가 걸리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강남구청은 도로 아래 묻혀있는 낡은 폐하수관 안으로 흙이 유실되면서 도로가 꺼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