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대구지검, 고교생 자살 가해자 구속기소

입력 : 2012.07.12 14:29


대구지검 형사2부(이주일 부장검사)는 지난달 초 대구에서 발생한 고교생 김 모(15) 군의 자살사건과 관련해 가해자로 지목된 K(15) 군을 구속기소했다고 12일 밝혔다.

K 군은 2010년 12월부터 지난달 초까지 피해자 김 군과 축구를 하면서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 등으로 18차례에 걸쳐 폭행해 상처를 입히거나 축구용품 등을 빼앗은 혐의(폭력행위등처벌에 관한 법률위반)를 받고 있다.

(대구=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