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지하철1호선 시청역 지하 공사장 화재
한세현 기자
입력 : 2012.07.09 09:33
오늘(9일) 아침 8시 40분쯤 지하철1호선 시청역 지하공사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이 사람이 없는 지하공사장에서 발생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연기가 도로 위로 올라오며 일대 교통이 30분간 지체됐습니다.
경찰은 굴착기 시동을 거는 순간 퍽하는 소리와 함께 불이 시작됐다는 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원인과 피해액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