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출근길 광주 용봉IC '쾅쾅' 추돌사고…교통혼란

입력 : 2012.07.09 09:22


9일 오전 7시50분께 광주 북구 오치동 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용봉 IC 인근에서 각각 2중, 3중 추돌사고가 나 출근시간대 극심한 교통혼잡을 빚었다.

또 같은 시각 맞은 편 상행선에서도 승용차 간 추돌사고가 발생해 30여 분간 일대 소통이 정체했다.

경찰은 심각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하고 원활한 차량 흐름을 위해 사고 현장을 수습하는 한편,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광주=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