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버스중앙차로 시내버스-승용차 추돌…10명 부상

박세용 기자

입력 : 2012.07.07 15:10


오늘(7일) 오전 10시쯤 서울 불광역 근처 버스전용차로에서 달리던 시내버스가 승용차와 추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 59살 박 모씨와 버스 승객 9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승용차 운전자가 버스전용차로에서 불법으로 유턴을 시도하다 뒤에서 달려오는 버스와 추돌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