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대전] 화재로 중단된 보령화력, 정상화 예정

TJB

입력 : 2012.07.04 17:43

동영상

지난 3월 15일 화재로 가동이 중단됐던 보령화력 1, 2호기가 내일(5일)부터 모두 정상가동될 예정입니다.

보령화력에 따르면 1호기는 지난달 20일부터 가동에 들어갔으며, 2호기도 내일(5일)부터 정상가동될 예정입니다.

보령화력의 1기당 전력생산량은 50만kW로 내일 정상 가동조치에 따라 여름철 전력난 해소에 큰 도움이 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