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국회의원 보좌관 음주운전 혐의 입건

이혜미 기자

입력 : 2012.07.03 19:51|수정 : 2012.07.04 03:00


인천 남동경찰서는 술을 마시고 운전한 혐의로 현직 국회의원 보좌관 47살 A씨를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A씨는 3일 밤 10시 45분쯤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해 가다가 음주단속에 적발됐습니다.

적발 당시 A씨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 수치인 0.095 퍼센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