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냉방기 과열로 건물 화재…인명피해는 없어

김종원 기자

입력 : 2012.06.27 18:33


오늘(27일) 오후 1시쯤 서울 동소문동에 있는 건물 5층 피부관리실에서 불이 났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건물 내부와 집기류 등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400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천장에 있는 에어컨 전기 배선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