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냉방기 과열로 건물 화재…인명피해는 없어
김종원 기자
입력 : 2012.06.27 18:33
오늘(27일) 오후 1시쯤 서울 동소문동에 있는 건물 5층 피부관리실에서 불이 났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건물 내부와 집기류 등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400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천장에 있는 에어컨 전기 배선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