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서울 대모산에 화재…200㎡ 소실
최고운 기자
입력 : 2012.06.26 03:32
어제(25일) 저녁 7시 20분쯤 서울 강남구 자곡동에 있는 대모산 5부 능선에서 불이 났습니다.
소방차 10대와 소방대원, 공무원 등 60명이 서둘러 진화에 나섰고, 20분 만에 화재를 진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산림 200㎡가 탔습니다.
소방당국은 등산객이 버린 담배꽁초에서 불이 옮겨붙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